Korea Bearing Industry Association
정보센터
협회 / 업계 소식

한국베어링산업협회,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 최종 선정

한국베어링산업협회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경영지원 인프라 구축을 위해 기업인들의 이용이 많은 시설에 개방형 화상회의실 설치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을 위해 기업인들의 이용이 많은 시설에 개방형 화상회의실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전액 국비지원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협회 회의실에 설치될 예정인 온라인 화상회의실은 카메라 등 화상회의 소프트웨어를 구축해 관내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의실을 개방해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번 화상회의실은 네트워킹 활성화 계기를 마련해 비대면 교육과 해외진출을 위한 관계기관과의 협의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호명 : 한국베어링산업협회   대표자 : 진영환

사업자등록번호 : 116-82-04122

대표번호 : 02-784-1705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1510호     E-mail : koreabearing@daum.net

COPYRIGHT(C) 한국베어링산업협회 ALL RIGHT RESERVER.



상호명 : 한국베어링산업협회   대표자 : 진영환       대표번호 : 02-784-1705

주소  : 경기도 광명시 덕안로104번길 17 (일직동)  M클러스터 1207호     E-mail : koreabearing@daum.net

COPYRIGHT(C) 한국베어링산업협회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