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earing Industry Association
마케팅
수출컨소시엄 / 시장개척단


사업 목적


해외 유망 지역(신남방, 신북방, 기존 베어링 선진지역)에 수출 컨소시엄을 파견하고, 현지 바이어와의 무역상담을 지원함으로써 

해외 거래처의 지속적인 확대을 통한 회원사 해외 마케팅 활동을 지원


사업 개요


  • 파견지역 : 신남방, 신북방 파견 대상지역 선정, 회원사 희망국   ※ 태국-베트남 시장개척단
     
  • 파견 일정
    - 매년 6월 또는 10월 (5박 7일)
     
  • 지원사항
    - 정부지원(70%), 업체부담(30%)
     ※ 상담장 임차, 장치비,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한국초청, 카다로그, 통역, 운송 등
     ※ 참가업체 부담 : 항공임, 숙박비 및 개인 경비 등


  • 파견규모 : 총 15개사 (베어링(부품), 관련 설비 업체)

프로세스



주요 활동


  • 주요활동
    - 베어링 시장조사
    - 베어링 수출상담회
    - 바이어 발굴 및 바이어 업체 매칭 - 베어링 관련단체와 공동 관심사항 토의 등

단계별 내용


국내 / 해외 전시회 일정 안내
수출컨소시엄/ 시장개척단 일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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