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earing Industry Association
정보센터
협회 / 업계 소식

[한국베어링산업협회]ORS KOREA 공장견학

한국베어링산업협회는 06월 04일(목)에 협회 회원사인  창원시에 소재한 ORS코리아의 공장 견학을 진행하였습니다.





ORS코리아는 터키의 수도 앙카라에 위치한 ORS사의 첫 국내 지점이며, ORS는 1982년 설립이후 현재 폭스바겐, BMW 등 유럽의 글로벌 자동차회사에 자동차 부품과 다양한 베어링 제품을 수출하는 유럽 최고의 정밀 베어링 제조기업입니다.


ORS는 2018년부터 창원에 소재한 파트너사인 국내 공작기계 전문 제작업체 SMSB(주)과 국내 합작투자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마산자유무역지역 입주 이후 SMSB와 공동으로 자동차 장치를 포함해 연간 1백억원대 이상의 공작기계를 제작·수출할 계획이며 향후 터키 및 동유럽 시장 등 시장 확장을 위해 차세대 공작기계 개발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장 견학은 ORS코리아의 심조원 사장님의 진행으로 시작하였고,  공장 투어 및 개발 장비 견학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공장 견학에서는 연삭 장비 등의  공정 라인을 소개하였으며, 이에 본 공장 견학 참가자들은 ORS코리아 사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국베어링산업협회는 매년 국내외 베어링 제조 관련 기업사를 대상으로 공장견학 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한국베어링산업협회   대표자 : 진영환

대표번호 : 02-784-1705

주소  : 경기도 광명시 덕안로104번길 17, M클러스터 1207호
E-mail : koreabearing@daum.net

COPYRIGHT(C) 한국베어링산업협회 ALL RIGHT RESERVER.